○ 모집부문 : 사무직(구매, 노무, 일반행정 업무)
○ 모집인원 : 1명(기간제)
- 근무기간 : 2024년 5월 1일부터 ~ 2025년 4월 30일까지
○ 자격요건
- 성별, 연령, 학력 제한 없음
- 채용일(2024.5.1일부)로부터 근무 가능한 자
- 우리 회사 현장실무직 기간제 근로자관리규정 제6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(붙임)
○ 우대사항 : 관련 분야 경력자, 엑셀 등 OA 능력 우수자
○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kjg77@dbeway.co.kr)
-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 불가
○ 접수기간 : 2024.04.17(수) 08:00 ~ 2022.04.23(화) 17:00까지 (7일간)
※ 위 접수기간(시간) 내에 이메일로 도착한 서류만 유효하게 인정
※ 서류를 제출 후 문자회신이 없을 경우 접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람
○ 제출서류
- 이력서(자유서식), 자기소개서(우리 회사 서식, A4용지 5매 이내로 작성)
- 최종 졸업·성적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(자격증 소지자에 한함)
- 경력증명서 사본 또는 재직(퇴직) 증명서(경력자에 한함)
- 채용서류 자동파기 동의서(붙임)
※ 제출서류는 위의 순서대로 1개의 PDF 전산파일로 저장하여 제출
※ PDF 파일명 : “지원자 성명(휴대폰 번호)-입사지원서”
○ 전형절차
- 서류전형(4/25예정) → 면접(4/29) → 최종선발(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 예정)
※ 채용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합격자가 없을 수도 있음
○ 근무조건
- 근무조건 : 주5일, 09:00~18:00, 밀양영업소(경상남도 밀양시) 근무
- 급 여 : 면접 후 결정(현장실무직 파트장(원))
- 복리후생 : 현장실무직 복리후생 규정에 따름
※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